제1회 케이크스퀘어 레드에 대한 사과문

2017-09-25 18:06:01

안녕하세요, 케이크스퀘어입니다.

지난 923일 진행되었던 <1회 케이크스퀘어 레드>가 원활히 진행되지 못하여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큰 불편과 실망감을 안겨 드렸습니다. 특히 행사장까지 찾아 주셨음에도 행사장에 입장하지 못하고 헛걸음을 하게 되신 분들께 더욱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행사장에 찾아주셨던 분들의 수가 저희가 행사를 기획할 때의 예상을 아득히 뛰어 넘어 현장에서의 질서 정리와 입장이 원활이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찾아주시는 분들의 수를 예측하지 못하고 미리 대책을 강구하지 못했던 점 변명의 여지가 없는 케이크스퀘어의 실책입니다. 이 점 거듭 사과 드립니다.

다만, 주제넘은 말씀을 올려 드리는 꼴이지만, 6000표의 사전예매표를 판매하였다는 말 등은 사실이 아니며, 지금까지 진행하였던 행사에 기반한 통계에 기반하여 예매표와 현매표의 수요를 예측하여 판매하였단 점 말씀 드립니다. 물론 그 예측은 크게 빗나갔고, 때문에 예매를 하였음에도 입장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그간 행사를 운영해 오면서 이토록 스스로에게 부끄럽고 실망스럽고 참담한 적이 없었습니다.

행사장에 입장하지 못하신 분들께 전액 환불 절차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http://cake2.co.kr/notice/22) 행사장까지 찾아주시는 시간과 노력은 어떻게 해서도 보상해 드리기 어렵지만, 이렇게나마 사과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끝으로 주최측의 불찰로 인하여 격무에 시달려야 했던 스태프 분들께도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모든 비판과 분노의 목소리 모두 달게 받겠습니다. 행사장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